한국기술교육대학교 웹갤러리

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방법
1. 먼저 검색할 자료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2. 만일 자료의 촬영일이나 등록일을 예상할 수 있으면 짐작되는 날짜 범위를 선택합니다.
3. 자료의 제목이나 설명, 그리고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훨씬 쉽고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검색된 자료들을 어떤 순서로 정렬할지 선택하십시오.
   
 
 
       
창닫기
메뉴보기

제2회 한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 최우수작 “24+2.5 hours in kut”

촬영장소
촬영일
2010-09-02
영상크기
93.1 MB
등록자
경영지원팀-기록물관리
키워드

제2회 한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24+2.5 hours in kut” <p/>컴퓨터공학부 정수봉 <p/>기계정보공학부 박수종 <p/>산업경영학부 박용주 <p/> <p/>제목 : 24+2.5 hours in kut <p/>아침에 눈을 뜸과 함께 텀 프로젝트를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어 한기대 <p/>GEC에서만 가능한 외국인과의 일상적인 접촉, 직업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직수업, <p/>여느 대학보다 중시되는 실습수업, 그리고 그 사이사이에 여자 친구와의 만남이라든지 <p/>친구와의 맥주 한잔 같은 한기대 학우의 활력소들을 조화롭게 구성하였습니다. <p/>마지막은 이러한 한기대 학우의 노력이 결국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의미를 포함한 문구를 넣으며 우리와 함께 하지 않겠냐는 질문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p/>기획 의도 <p/>타 대학 학생들보다 조금은 바쁜 한기대의 일상을, 한기대 학생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들로 하루 24+2.5시간이라는 제한된 시간 속에 나타내었습니다. <p/>영상은 모두가 공감할 만한 장면들로 구성하였습니다. <p/>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으며 발전해가는 모습에서 진정한 한기대의 <p/>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http://photo.koreatech.ac.kr/webGallery/Video/Video02/boardView.do?board_key=4592 URL복사
태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