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학교 웹갤러리

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방법
1. 먼저 검색할 자료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2. 만일 자료의 촬영일이나 등록일을 예상할 수 있으면 짐작되는 날짜 범위를 선택합니다.
3. 자료의 제목이나 설명, 그리고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훨씬 쉽고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검색된 자료들을 어떤 순서로 정렬할지 선택하십시오.
   
 
 
       
창닫기
메뉴보기
추억을 만나는 이미지 여행

시스템소개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급변하는 지식정보화 사회에 부응하고자 그동안 축적된 대학 관련 사진ㆍ영상자료와 교육ㆍ연구사업 수행 중에 발생된 각종 이미지ㆍ동영상 자료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사진ㆍ영상물 통합관리체계」를 구축 공개합니다. 중요자료는 역사자료로 영구 보존ㆍ관리하고 인터넷으로 공개하여 우리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역사ㆍ문화 및 각종 기록물(사진ㆍ영상)을 용이하게 열람ㆍ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우리 대학을 널리 알리고 대학에 관심을 갖고 계신 여러분들의 자료 수집 비용 및 노력을 절감할 수 있도록 본 시스템을 유지ㆍ관리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관련된 자료, 사진이나 영상물을 소장하고 계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자료를 보내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본 시스템에 소개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31253) 충남 천안시 병천면 가전리 307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경영지원팀 기록물 관리실
TEL
041-560-2543
FAX
041-561-9504

이용자 준수사항

「한기대 사진ㆍ영상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자료는 저작권자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허락없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상업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자료등록자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의 내용을 인용하시거나 화면을 재편집해 사용하실 경우에는 자료의 출처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사진ㆍ영상 데이터베이스」임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태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