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학교 웹갤러리

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방법
1. 먼저 검색할 자료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2. 만일 자료의 촬영일이나 등록일을 예상할 수 있으면 짐작되는 날짜 범위를 선택합니다.
3. 자료의 제목이나 설명, 그리고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훨씬 쉽고 간단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검색된 자료들을 어떤 순서로 정렬할지 선택하십시오.
   
 
 
       
창닫기
메뉴보기

제2회 한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 "EXIT"

촬영장소
촬영일
2010-09-02
영상크기
56.5 MB
등록자
경영지원팀-기록물관리
키워드

제2회 한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 &quot;EXIT&quot; <p/>인터넷미디어공학부 이이슬 <p/>전자공학과 신우철 <p/>기계정보공학부 정다운 <p/> <p/>제목 : EXIT <p/>차별된 졸업요건을 이수해야 하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다른 학교에 비해 10학점 높은 150학점을 이수해야하며 토익 점수 역시 700점 이상 받아야한다. 또한 졸업 작품은 기본이고 누구나 학부, 학과와 관련된 자격증을 하나씩 취득해야한다. 마지막으로 이 영상에서는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인턴 역시 갔다와야한다. 한기인들을 더욱 힘들게 하는 것은 많은 과제와 심도있는 프로젝트의 수행 또한 단절된 환경으로 인해 한기인 점점 고립되고 있다. <p/>이런 환경 속에서 우리가 찾은 우리만의 비상구는 학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영어회화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다양한 공모전 참여로 KUT PRIDE를 드높이는 한기인들의 모습을 그린다. <p/>기획 의도 <p/>흔히 비상구라고 하면 비상(非常) 사태 때 대피하는 탈출구로 흔히 생각한다. <p/>하지만 우리는 이런 상식에서 벗어나 한기대 안에서 보다 많은 활동을 통해 좀 더 높은 곳으로 비상(飛上)하라는 의미를 담고자 이 영상을 제작하였다.

http://photo.koreatech.ac.kr/webGallery/Video/Video02/boardView.do?board_key=4593 URL복사
태그 보기